'2021/05'에 해당되는 글 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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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1.05.31 ArtEngine 2021.5 출시
  2. 2021.05.31 [Game] Horizon Forbidden West 게임 플레이 영상
  3. 2021.05.27 [UE] Unreal Engine 5 Early access - 얼리액세스 빌드 버전과 프로젝트
CG_News_2020-21/CG Software2021. 5. 31. 13:31

 

Unity의 독립형 AI기반 텍스처링 툴인 ArtEngine의 2021.5의 출시 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는 팀내에 쉽게 공유하기 위한 프로젝트 내보내는 기능, 마스크를 빠르게 생성하는 새로운 기술, 향상된 다중 각도에서 텍스처 스캔 정밀도 등이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

https://blog.unity.com/games/whats-new-in-artengine-20215

 

What’s new in ArtEngine 2021.5? | Unity Blog

To further explore this feature, we invite you to download some of the example projects below, all of which were created by Victor. After unzipping, open ArtEngine, go to File > Open, and select the .art file. Note: To see the full results, you’ll need t

blog.unit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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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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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_data/Trailer2021. 5. 31. 12:58

 

Guerrilla Games의 Horizon Forbidden West(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동영상입니다.
차세대 게임의 퀄리티가 보이네요

애니메이션도 좋고 특히 표정에 근육움직임으로 살아 있네요.

 

자세한 내용:

https://www.guerrilla-gam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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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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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_news/Game Engine2021. 5. 27. 09:46

 

 

 

- 동영상으로 공개한  '고대의 계곡 " 샘플 프로젝트 제공(PS5 나 XBOX 시리즈 X에서 동작)
- UI 신기능: 콘텐츠 브라우저는 단축키로 접근, 에디터 탭은 사이드바로 이동
- Nanite : 가상화 마이크로 폴리곤 지오메트리 시스템
- Temporal Super Resolusion : 새로운 안티에일리어싱 솔루션, 날렵하고 안정된 화질
- Lumen: 동적인 글로벌 조명 솔루션
- Sky Atmosphere System : 리얼한 시각 재현도 가능, 구름, 대기, 태양 위치 조정
- Quixel의 Bridge가 통합: Megascans 라이브러리로 빠른 접근, 드래그 앤 드롭으로 장면에 어셋을 가져옴
- Mega Assemblies :새로운 자산 타입,Megascans의 기존 자산의 조합, 모둠팩
- World Partition : 새로운 월드 구축 시스템, 맵의 개념이 바뀌고, 하나의 큰 월드를 셀로 분할시켜 
  큰 월드를 여러 스트리밍 레벨에서 관리하고 아티스트는 필요한 셀을 편집 가능
- Data Layers: 다른 레이어에 다른 버전 월드를 저장, 런타임에서도 접속이 가능해 순식간에 맵을 교체할 수 있음
- Full Body IK Solver
- Game Feature Plugin : 게임 플레이의 코어 기능을 플러그인으로 관리하여 활성화 가능
- Animation Motion Warping : 월드 지형에 맞게 루트 모션을 조정
- Control Rig: 데모에 등장하는 "The Ancient"의 모션은 UE5에서 제작
- Meta Sound : 절차적 게임 오디오 엔진
- UE4의 프로젝트는 UE5로 업데이트 가능
   4.26 ->Early Access
   4.27 -> 5.0

 

자세한 내용:

https://docs.unrealengine.com/5.0/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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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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