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Brand_news/3ds Max story

[History] 3ds Max - 3ds Max 2017 : Kirin

by DongHwan, Kim 2018. 7. 23.
728x90



3ds Max - 3ds Max 2017 : Kirin

2016년 4월/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Windows 10 / 64bit



3ds Max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Standard 2014

  • Autodesk 3ds Max
  • Autodesk MotionBuilder
  • Autodesk Mudbox


Autodesk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Ultimate  2014

  • Autodesk 3ds Max
  • autodesk Maya
  • Autodesk MotionBuilder
  • Autodesk Mudbox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과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지원

3ds Max 2017은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일신되어 4K 모니터로 대표되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확장 기능을 통해 고해상도 모니터 및 최신 노트북에 문제없이 가동시키는 수 있습니다. Windows 표시 스케일링 기능에서 올바르게 작동되고 UI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표시 스타일 가이드에 정의 된 바와 같이 최근의 외관을 적용하는 새로운 Qt 기반의 스킨과 최신 멀티 스케일 아이콘도 도입되었습니다.

새로 워진 UV 편집

워크 플로우를 간소화 및 고밀도 형상 및 고해상도 맵에서의 성능 향상을 위해 UVW 둘러싸 기 해제가 검토되었다. 심 포인트 사이에서 정의 할 수 있으므로 모델 풀기 작업이 어느 때보 다 간결하게되었습니다. 에지 선택 미리보기 및 클러스터 잘라 내기, 열기를 하나의 간단한 모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필은 즉시 이루어 정밀도 향상 및 대칭 작업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UV 왜곡은 음영 처리 된 클러스터 뷰와 새로운 체크 무늬의지도에 표시 할 수있는 것으로, 모델에 대한 더 많은 피드백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휴식 페인트 브러시를 사용하여 상호 조정에 편리합니다. 또한 멀티 타일 UV 레이아웃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고, 재질 ID에 대한 액세스 등 워크 플로우에 많은 개선, 선택 방법의 개선도 이루어졌다.




3ds Max 자산 라이브러리

3ds Max 2016 이상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3ds Max 자산 라이브러리는 모델 라이브러리 액세스 및 관리가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Autodesk Exchange App Store에서 설치하면 로컬 또는 네트워크 모델 라이브러리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자산을 검색하여 현장에 드래그 앤 드롭하면됩니다. 사용자는 빠른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자산을 장면에 단시간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Raytracer 렌더러 (ART)

새로운 Autodesk Raytracer 렌더러를 사용하여 사실적 이미지와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ART 렌더러는 빠른 물리적 기반의 처리를 실시해, Revit®이나 Inventor®, Fusion 360 ™, 기타 특정 오토 데스크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성된 설계 데이터를 고품질 시각화시키는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설계 데이터를 3ds Max로 전송하고 간결한 워크 플로우 ART 렌더링을하면 최종 제품이나 시공 후 건축물과 같은 퀄리티 비주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렌더러는 최소한의 설정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PU만으로 처리가 행해져 이미지 기반 조명을 구사 한 연출도 가능합니다. ART 렌더러를 사용하면 많은 공업 제품, 건축의 내부 외관 렌더링에서 사실적 결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Revit의 IES 및 광도 조명을 지원하기 위해 건축 현장에 관해서는 고차원적인 이미지를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ActiveShade 창과 결합하여 빠르고 인터랙티브 워크 플로우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조명과 재질, 개체 등을 조작하고 결과를 보면서 그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  탑재 된 이미지 노이즈 필터를 사용하면 렌더링 시간을 단축하고 렌더링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건축, 공업 제품에 대한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에 적합합니다.




Boolean, Bevel Profile Editor

새로운 모델링 도구를 사용하여 하드 표면 양식을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 워진 Boolean 연산은 사용하기 쉽게 개량되고, 배정 밀도로 처리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연산자의 추가 또는 삭제하거나 중첩 된 Boolean  연산의 정렬 및 생성도 단순화되었습니다. Bevel Profile Editor를 이용하여 다양한 프로파일을 만들고 사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체 도구의 기능 강화

개체 선택 및 조작이 향상되었습니다. 일부 개선하여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기타 특정 작업을보다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Local Aligned
    Local Aligned는 선택된 오브젝트의 좌표계를 사용하여 Z에 추가로 X 및 Y 축을 계산하는 새로운 축 정렬 방법입니다. 이는 로컬이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때 동시에 다른 표면을 가진 여러 하위 오브젝트를 조정할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메인 툴바의 Reference Coordinate System 드롭 다운 메뉴에서 Local Aligned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Toggle between Sub-Object Levels (하위 오브젝트 레벨 간 전환)
    폴리 오브젝트로 작업하는 동안 핫키를 사용하여 하위 오브젝트 레벨 (정점, 모서리, 경계선, 다각형 및 요소)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단일 단축키를 사용하여 레벨 간을 이동하면 적절한 키 또는 버튼을 검색하는 시간을 줄이고 모델을 만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 Working Pivot
    쿼드 메뉴 지원뿐만 아니라 작업 피벗에 대한 새로운 워크 플로가 구현되었습니다. 이전에 수행 된 것처럼 참조 좌표계 드롭 다운 메뉴와 계층 구조 패널에서 직접 작업 피벗 모드를 선택하여 작업 피벗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편집 작업 피벗은 아티스트가 뷰포트에서 직접 피벗 배치에 대한 수정을 수락, 수락 또는 취소 할 수있게 해주는 새로운 캐디를 사용합니다.
  • Point to Point Selection
    인접하지 않은 하위 오브젝트의 선택을 미리보고 작업을 확인하기 전에 선택 대상을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 Morpher Modifier
    Morpher 수정자는 이제 무제한 모프 타겟을 지원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생산성

애니메이션의 생산성 향상은 애니메이터가 작업하기 쉬운 환경의 실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키 프레임 작업, 선택 키 조작 등 일상적인 작업이 강화 되었기 때문에 애니메이터는 도구가 아니라 캐릭터의 성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 레이아웃이 새롭게 디자인 된 어떤 레이아웃을 사용하여도 Max 세션간에 유지됩니다. 애니메이션 장비의 컨트롤 센터 인 모션 패널이 향상된 목록에서 컨트롤러를 직접 활성화하고 제어기를 재설정 트랙 사이에서의 복사 / 붙여 넣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 속성도 강화되고 프리셋 값의 저장 및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애니메이터는 포즈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Scene Converter

장면을 쉽게 변환하여 새로운 조명, 재질 및 렌더링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장면 변환기에는 장면 변환을위한 수많은 사전 설정이 있으며 자신만의 사전 설정을 만들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소스 대 목표 일괄 변환 규칙을 작성하여 기존 변환 스크립트를 사용자 정의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Scene Converter의 기능은 새로운 오토 데스크 스크립트 나 사용자 커뮤니티에서 작성한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쉽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 라인 도구의 통합

3ds Max는 새로 확장, 개선 된 Python 및 .NET 도구 세트를 사용하여 여러 파이프 라인 툴과의 긴밀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Max 사용자 용 대체 스크립트 언어로이 업계 표준 프로그래밍 언어의 사용을 조립하면 Python 개발자가 특정 타사 플러그인을 만들 가능성이 있고, 새로운 파이프 라인 도구를 더 확장 된 사용 쉬운 것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